멜도라의 덕질박스

17. 1. 11. 지름신 강림한날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일기상자

17. 1. 11. 지름신 강림한날

멜도라 2017. 1. 11. 17:40

17. 1. 11.

 

어제가 급여날이었다.

아직 정산되지 않은 금액이 있지만 (ex. 설 상여금, 부수적 일에대한 수당) 통장이 조금은 빵빵해졌다.

물론 급여는 통장을 스쳐지나간다고 어제 들어오자마자 급여의 1/3밖에 안남았지만....

 

통장에 돈이 조금 있다고 지름신이 강림하였다.

 

시작은 아침에 열어본 메일함에 있는 텐바이텐 정기메일...

텐바이텐에 귀여운거랑 특이한 팬시류 등이 많기때문에 애용하는 사이트중 하나인데

메일함중에 엄처어 귀여운 케이스를 발견한 것이다!!

 

 

제목부터 귀엽다고 어필하는 메일함 하단에 있던 이 러뚜뚜 케이스!!!

 

 

'더푸리빌리지'라는 브랜드에서 주문제작하여 판매하는 케이스인데 완전 취향저격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토끼바디 색상 눈, 귀 배색 색상 모두 내 취향에 맞게 커스텀 주문제작을 할 수 있었다.

(아래 사진 클릭시 주문페이지로 이동)

 

하지만 가격때문에 고민하던찰나 상세이미지 중 핸드폰케이스와 함께 찍힌 귀여운 키링인형도 탐이나서

아예 더푸리빌리지를 검색해본결과 인형도 따로 주문제작을 받아 판매하고 있었다.

(더푸리빌리지 블로그 : http://blog.naver.com/thepuri_village)

 

아침부터 폭풍 고민에 휩싸이면서 가격계산을 위해 계산기를 뚜들뚜들

블로그를 살펴보던 중 실시간으로 문의하고 답을 받을 수 있는 더푸리 카톡계정을 알게되어 우선 문의부터 넣었다.

 

Q : 핸드폰케이스와 인형을 구입하고 싶은데 혹시 카드결제가 될까요??  

A : 죄송하지만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ㅠㅠ

 

Q : 핸드폰케이스는 '더핑거스'라는 사이트에서 본건데 케이스는 사이트에서 카드결제후 인형 추가구매로 현금결제후 둘이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A : 상관없으며, 합배송 가능합니다.

 

질문의 요약이었지만 답변도 친절하셨고 인형같은경우 블로그에 가격이 나와있지 않아 따로 문의를 해야했다.

생각보다 가격이 센것 같지만 커미션방식의 맞춤 주문제작물품이기때문에 어느정도 수긍이 갔다.

 

사실 인형도 너무 예뻐서 갖고싶은건 총 2개였다.

올 정유년을 맞이하여 나온 New 인형 '꼬꼬'와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위 핸드폰케이스와 같은 요술토끼 '러뚜뚜'

 

 

(사진 클릭시 꼬꼬 상세옵션 표기된 블로그로 이동)

 

꼬꼬와 짹짹이가 한세트인 '꼬꼬쓰드림에디션'!!

괜히 말똥말똥한 눈망울이 해누를 닮은거같고 닭띠인 해누가 생각나서 더 데려오고싶었던 아이

 

(사진 클릭시 러뚜뚜 상세옵션 표기된 블로그로 이동)

 

그리고 요술토끼 러뚜뚜!! 러뚜뚜는 망토가 있는 버전과 없는 버전으로 나뉘며

핸드폰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바디색 귀 안쪽 색 눈 색상 그리고 앞머리 색상!!! 까지 내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그래서 사실 돈만 된다면야 배송비도 아낄겸 케이스와 인형 둘다 싹 데려오고 싶지만

나는 거지이기 때문에 인형 하나를 포기하여야 했다.

꼬꼬가 살짝 더 비쌌지만 정유년이고 해누닮아서 포기할수없고, 러뚜뚜는 케이스랑 세트라 포기할수없고...

 

오전내내 고민하다가 내린 결론은

고민할게 뭐있어, 이번달에 하나 분양해오고 다음달에 하나 분양해오지 뭐!!

 

어차피 둘다 데려올거 누굴 먼저 데려오느냐에 또 시작된 고민이었지만 이 고민은 오래가지 않았다.

나에겐 해누가 먼저다!!

그래서 오늘 첫번째 지름신 더푸리빌리지의 케이스와 꼬꼬를 질렀다.

 

아가들 엄마가 기다린다. 언능오렴... > <

 

두번째 지름신은 저 핸드폰 케이스에 대해 버들님과 대화중 핸드폰 액정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 이야기가 나왔고

풀커버를 찾다가 찾지못하여 화면만 가린 필름을 쓰고 있어서 여쭤보았더니 척 하고 사이트를 알려주셨다.

그리고 나의 두번째 지름신이 찾아왔다.

 

(사진 클릭시 사이트로 이동)

 

강화유리 필름만 담자니 배송비가 들어서 3만원이상이면 무료배송이길래 또 살거없나 뒤적뒤적

쇼핑몰의 덫에 쉽게 걸리는 멜놈이었다...

올해 가족끼리 해외여행 갈거니까 셀카봉 하나... 렌즈보호필름이란것도 있네? 이것도 하나...

천원정도가 부족해!! 이러면서 찾다보니 DSLR 핫슈커버가 있길래 이것도 하나...

 

결국 꾸역꾸역 3만원 채워서 주문 완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강화유리는 주문하자마자 운송장번호가 떠서 놀랬고, 버들님께서 추천한 사이트인만큼 믿을만해서

아마 배송받는건 내일이나 내일모레가 되지 않을까 싶다.

 

인형이랑 핸드폰용품들이랑 배송오면 하나하나 상세히 후기도 써야겠다 +ㅅ+

 

아직 급여받은지 하루밖에 안지났는데 통장은 거덜났지만

마음만은 행복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