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공조] 600만 돌파 '공조', 커피 공약 약속 지켰다…극장 깜짝 방문 이벤트 본문

덕질상자

[공조] 600만 돌파 '공조', 커피 공약 약속 지켰다…극장 깜짝 방문 이벤트

멜도라 2017. 2. 6. 09:55

엑스포츠 뉴스 김유진 기자 (클릭시 원글로 이동)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중인 영화 '공조'(감독 김성훈)가 500만 돌파 공약으로 내걸었던 커피 이벤트를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

'공조'를 연출한 김성훈 감독은 4일 자신의 SNS에 "이 공약을 실현하게 될 줄은.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조 #현빈 #유해진 #김주혁 #너무나 #감사 #얼떨떨 #이래도 되나 #저한테 커피 받은 몇분 #죄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성훈 감독과 주연 배우 현빈, 김주혁 등이 관객들에게 커피를 전해주는 모습과 함께 무대인사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들은 4일 CGV 영등포 스피어X 상영관을 깜짝 방문해 이벤트를 펼쳤다.

앞서 현빈은 '공조' 개봉 전 "'공조'가 500만 관객을 돌파하면 어느 날 불쑥 한 극장에 들어가서 관객들에게 커피 한 잔씩을 드리고 싶다"는 약속을 내건 바 있다. 

같은 날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SNS에도 "'공조' 500만돌파 공약 실천! 관객들에게 커피 쏜 배우들. 깜짝이라 더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관객들에게 커피를 나눠주고 있는 김주혁의 사진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월 18일 이후 개봉 15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19일 만인 5일 600만 고지까지 넘어선 '공조'는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김성훈 감독·나무엑터스 인스타그램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정말 너무너무 게릴라 커피공약 기대되었는데 가고싶었지만...

2월 4일 영등포... 8ㅁ8 부럽네요...

 

공조 600만 넘어서 1,000만까지 대박납시다!!

 

 

나무엑터스 인스타그램

 

 

김성훈 감독님 인스타그램

 

 

 

+)

공조 인스타그램 태그 검색하다가 배우분들 사진 있어서 .. 8ㅁ8

(이날도 카멜코트 입었어 현빈님 ㅠㅠㅠㅠ 너무이뻐 ㅠㅠㅠㅠㅠ )

 

영화가 끝나고 걸어들어온 #공조 팀 #훈남 아니고 #미남 #현빈

Darim Lee(@simple__lee)님이 게시한 사진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