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인터뷰][PLAYDB] 단독인터뷰 영상 본문

덕질상자

[인터뷰][PLAYDB] 단독인터뷰 영상

멜도라 2016. 12. 2. 10:33

2016. 12. 02.

 

PLAYDB에서 진행한 단독인터뷰 영상을 또 공개해주셨다!!

공연이 끝난지 채 10분도 되지 않은상황에서 진행되었다는 미니인터뷰.

미니인터뷰속 하현우는 그간 들어왔던 이야기처럼 공연을 마친 후라 목소리도 제대로 나오지 않을정도로 많이 지쳐있는 것 같은 모습이었다 ㅠ (맴찢)

그래도 그들이 원하던 많은 공연들을 하게되었고 하는 중이어서 하나같이 행복한 표정들을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지더라 ㅎㅎ

 

인터뷰 中, 하현우가 "2016년 누구보다 바쁘게 공연했으니, 이해해요. 음악인이 어떤 기간에 쫓겨 작품을 내는 건 좋지 않다. 계약과는 상관없이 하고 싶은대로 다 해라. 늦게 나오면 늦게나오는대로 기다려주겠다" 라고 인터파크(소속사)가 말을 해주었다는 말을 하였을때, 가능하다면 계속 인터파크와의 관계를 유지하며 앞으로는 더더욱 편안하고 좋은 활동들을 이어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인터파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천안 해프닝에 함께 했던 사람으로서, 콘서트 중간의 1분간 소등이라거나 하현우의 생일 파티 등 다양한 해프닝속 국카스텐과 함께 했다는 것에 정말 감사하고 즐거웠고, 하나 더 배워가는것 같았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었다.

 

국카스텐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 영상인터뷰 주소 : http://www.playdb.co.kr/magazine/MovieView.asp?sReqPlayNo=97911&sReqKind=017008&sReqMediaNo=67330&Page=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