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는 국카스텐 with 양방언 선생님 본문

덕질상자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는 국카스텐 with 양방언 선생님

멜도라 2017. 2. 24. 09:24

아침에 출근해서 들리는 반가운 소식!!

 

양방언 선생님 인스타그램에 국카스텐 소식(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것이었다!! ㅠㅠ

오랜만에 함께 라는 말을 보면 옛날 사진이 아니고 정말 최근 사진인것 같은데

활동하지 않는 시기에 전해진 반가운 소식에 너무 기쁘다.

 

양방언 선생님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p/BQ2zAP0l0dT/

 

변함없는 양방언 선생님도 ㅎㅎ (근데 그 손가락 일본에 유명한 마술사 생각나요...)

살쪄야 하는데 하나도 안찐 귀여운 해누아재랑..

(어쩜 선배님 혹은 선생님들과 함께면 귀엽고 애교넘치는 동생이미지 넘치는 해누아재 > <)

변함없는 정길... 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왠 아재미 넘치는 기뱅이.... ㅋㅋㅋㅋㅋㅋ (뭐했어...)

머리가 좀더 자라신것 같은 귀요미 감자님(규호아재!)까지!!

 

오랜만에 들린 국카스텐 소식에 다들 잘 지내고 있구나, 본인 일에 충실히 열심히 하고 있구나...

우리 아재들 걱정안해도 충분히 행복하고 즐겁고 열심히 살고있구나 ...

싶은 생각에 덩달아 나도 기분이 좋아지는 아침이었다 :)

 

아재요, 나도 올해에는 좀 더 나에게 신경쓰고 나를 가꾸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국카스텐 음악 그리고 무대 기다릴게요 :)

 

언제까지나 행복하시길...

 

+) 양방언 선생님 공연도 너무 좋았는데, 한국에서 한번 더 공연을 해주신다면 버선발로 뛰어가겠습니다 > <

그리고, 호오오오오옥시 하는건데 '정선아리랑' 녹음하러 만나신건가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 들은 풀 오케스트라 밴드 정선아리랑 다시한번 듣구싶습니다!!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