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해누 아재 뭐하세요...? 본문

덕질상자

해누 아재 뭐하세요...?

멜도라 2017. 2. 24. 09:41

아침에 들려온 반가운 소식에 오랜만에 서치 + 탐라에 뜬 정보들 보다가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관계자 이신것 같은데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 뒤에 비친 해누아재 뭐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으면서 브이는 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찍으시는건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예전에 공연다니면서 군산 소리축제 대기실에서 찍은듯 한 사진인데 아침부터 너무 귀여움에 힐링이 된다.

좋은 금요일이야..... :)

 

Yohan Lee Facebook (원문) : 클릭시 이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