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18. 1. 16. 연말정산 언제하지...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일기상자

18. 1. 16. 연말정산 언제하지...

멜도라 2018. 1. 16. 17:34

1.

 

더이상 미룰수 없어서 컴활 1급 필기시험 접수를 하였다.

 

사실 일요일인가 주말에 접수하였는데, 잊고 있다가

평일에 회사에서 매번 기출문제 뽑아서 집에서 풀어야지 햇는데 어젠 너무 바빠서 까먹었다.

오늘부터 미친듯이 풀어야지 (하면서 4회만 뽑음 ^^)

 

 

2.

 

블로그에 매일매일 이런식으로 글을 쓰려다 보니 집에가서 다이어리에 적을게 없다.

다이어리에는 할일들만 가득가득 쓰고(사실 할일도 별로 없음.... )

덕질 감상문 적는게 되어버렸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3.

 

친구가 결혼준비를 알게모르게 착착착 해나가고 있는 것 같다.

기분이 묘하다.

그리고 같이 알아보면서(?) 결혼하는데 비용이 정말 어마무시하다는거...

안할랜다...

 

 

4.

 

씽크네이쳐에서 달력을 또 새로 준다.

39,800원짜리

 

제품은 안써봐서 솔직히 좀 그런데

오늘 자정부터 주문 3,000개 한정.... 너무 싫다 ....

근데 씽네는 사진이 예뻐서... 갖고싶어...

아 씽네때문에 통장잔고정리를 빨리 해야하는데.. 오후내내 별다른 딴짓을 한게 없는데

일은 안햇는데 시간이 훅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