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18. 5. 29. 일정 및 예산 정리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일기상자

18. 5. 29. 일정 및 예산 정리

멜도라 2018. 5. 29. 15:08

1.

 

최근 나의 직장인 라이프에 크나큰 스트레스와 이직생각까지 하게 만들었던 장본인이 떠나고

한달하고 20일가량 다되어가는데 (지금생각해보니 얼마 안지났다.)

.

.

.

너무 행복하다.

짜릿해.

살것 같아.

 

 

2.

 

사실 그래서 이직생각이 조금 줄어들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올해 연봉 동결될것 같앗는데 3% 아주 개미코딱지만큼이지만

올려주어 급여가 늘었다. (아직 적용이 안되었지만 6월 10일에 받는거부터 적용)

그래서 사실 공부를 안하고있다.. (핑계

 

 

3.

 

이직 공부 잠깐 뒤로하고 지금당장 하고싶은것들을 정리해봤다.

 

✔ 운전면허증 따기

 

이거밖에 없네 우선은.. ㅋ

그런데 운전면허증을 따려면 사진이 있어야하니 ✔증명사진 찍기도 추가...

 

증명사진을 거의 10년만에 찍는것 같다.

그래서 이왕 찍는거 또 몇년을 우려먹을예정이니까 잘찍고싶다.

그래서 다들 대학졸업할때 메이크업받고 사진찍고 이력서사진도 찍는다는데

그거 난 대학때 안했으니까 지금이라도 해볼까 싶다.

 

 

4.

 

** 향후 예산 정리 **

 

✔ 증명사진 찍기 - 이력서사진,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교체, 여권기간 연장(2020년까지지만...)

    > 사진관(강남역 꽃일다) - 최소 8만원 / 메이크업(강남역 하루메이크업) - 8만원

✔ 운전면허증

    > 신체검사 : 6,000원 / 학과시험 : 7,500원 / 기능시험 : 18,500원 / 도로주행 : 25,000원

    > 하지만 모든것은 나 혼자 독학으로 모든걸 했을경우이고 학원등록하면 7~90만원 생각해야할거같다 ; (심한욕)

✔ 주민등록증 교체발급 (사진이 19살때라 ... ㅋ ) - 비용 : 5,000원

✔ 여권 기간 연장 신청 (50,000원)

✔ VIPS (6/3 방문예정) - 대략 83,980원 예상 (4인 가족) ... 브로마이드를 위해 8만원을.. ㅎ ..

 

 

5.

 

우선 젤 기본인 사진부터 찍어야하는데 사진찍는 비용과 메이크업 비용은 그렇다쳐도

현재 머리가 탈색으로 인해 샛노란 ... 금발에 가까운 색이라 ㅋ ㅋ ㅋㅋㅋㅋㅋㅋ

사진찍기 전날 좀 톤을 어둡게 할 필요가 있을듯 한데 그러면 염색 비용이 또 ... 10...마넌 넘게... ㅠㅜ

 

올해 여행갈 계획은 없으니까 (하지만 엔화 떨어질때 환전은 해둠)

우선은 나에게 투자를 해보도록 한다.

 

 

이렇게 적지않으면 또 까먹을것 같아 다이어리따위 쓰지않으니 블로그에라도 남겨야겠다.

이런식으로 종종 블로그라도 이용해야지.. ㅎ ...

 

블로그 개편도 해야하는데 ... (귀찮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