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17. 2. 15. 왜 아직 수요일이지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일기상자

17. 2. 15. 왜 아직 수요일이지

멜도라 2017. 2. 15. 09:22

17. 2. 15.

 

왜 아직 수요일일까

 

이번주부터 요가학원을 주3일 다니게되었다.

월요일에 첫수업을 하였고, 예전부터 느꼈지만 요가는 나에게 큰 자극이 안되었다.

 

 

라고 생각했으나 그간 몸이 굳어서인지 골반과 다리가 저리고 아팠다.

그래도 땀은 안나더라 ㅎㅎ

 

오늘 두번째 수업을 가는데, 오늘 수업은 요가가 처음이면 따라하기 힘들것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일단 오늘 갔다가 다시 일정조율을 하던 해야할것 같다.

 

월요일에 집에 가서 간단히 콘푸로스트 먹고 요가를 갈 수 있을 줄 알았으나,

집에 가니 7시30분이고 뭘 먹고 가기엔 시간이 빠듯했다 ;; ㅋ

 

 PURE's HOT YOGAR SCHEDULE

 

 MON

TUE 

WED 

THU 

FRI 

 18:40

 힐링

비트 

골반순환&

하체다이어트 

필라테스/메디컬 

파워 

 19:55

 힐링

 아쉬탕가

 빈야사

 빈야사/포레스트

 비크람핫

 21:10

 힐링

 파워빈야사

 필라테스/소도구

 코어/메디컬

 아쉬탕가

 

시간표는 이러하다. 오전시간표도 있지만 오전엔 절대 못가니 패스...

 

나는 드라마를 좋아하기때문에 10시전에 끝나는 (수업은 1시간씩) 19:55 타임만 월,수,금 가려했다.

근데 아쉬탕가, 파워빈야사, 빈야사가 초보자가 듣기에 힘들다는것...

 

그래서 오늘 일단 들어보고 너무 힘들거나 못따라가겠다 싶으면 어쩔수없지만 21:10 타임으로 수요일만 옮겨야겠다.

필라테스 해보고 싶긴했는데 아주 잠깐 했을때 진짜 죽는줄 알았는데.... (유연성은 있지만 근육 1도 없는 사람)

 

시간표를 쭉 보다보면 정말 듣구 싶은 수업은 '골반순환&하체다이어트'이다.

골반이 틀어진것 같은 느낌을 받는 요즘 자세좀 잡아주고싶고 하체가 많이 부어서 하체좀.... 흑...

하지만 시간이 너무 애매하다못해 절대 갈수 없는 시간이다.

 

요가 하고나면 확실히 몸이 쭉쭉 펴지는 느낌이라 너무 좋던데 장도 같이 자극이되어

요가수업 도중 방구가 자꾸 나오려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 나도모르게 하다가 '뿡'하고 방구를 꼈더니 왜인지 궁딩이쪽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면서 공기청정기가 돌아가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장에서부터 불어왔다.

이거 뭐 누가 방구뀌면 공기순환장치 해놓은건가...??

 

오늘도 일하기 싫어서 끄적여보는 아침 일기장 ㅎ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