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17. 3. 28. 넋두리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일기상자

17. 3. 28. 넋두리

멜도라 2017. 3. 28. 14:26

17. 3. 28. 일기상자 <넋두리>

 

요즘 블로깅이 귀찮아졌다... ;

사실 집 노트북으로 티스토리를 들어오면 티스토리가 먹통이된다(저번에도 쓴것같다 ;ㅋㅋㅋ)

빨리 노트북 엎어야 하는데 노트북을 엎자니 일들이 너무 많아져서 안하게된다.

 

요즘 일이 바쁜거같으면서도 안바쁘다..

개인적으로 딴짓 + 공부하느라 엄청 여유롭지도 않다.

야나두를 지금까지 끝까지 안빠지고 잘 듣고있는거 보면 대견하다.

어느정도 공부를 한 후에는 원어민 친구를 사귀어 주기적으로 메일링 혹은 채팅을 하고싶다.

그렇게 해야 영어를 안까먹을 것 같다.

 

사진 보정도 해야하고... 방 정리도 해야하는데

우선 방정리가 시급한것 같다.

6월이면 이사를 가는데 그 전에 짐을 줄여야 할 것도 있고, 전 본진 굿즈들을 없애야 하는데...

또 없애고 싶지 않다가도 나도 내방에서 물건찾기가 쉽지가 않다 ; ㅋㅋㅋㅋ

미니멀리즘을 실천해야할 때가 다가왔다.

 

요즘 블로그를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다시 옮길까 싶기도 하다.

티스토리가 뭔가 더 예쁜거 같기도 한데... 여기서 더는 내가 꾸밀 수 있는게 없다.

네이버로 한다면 내맘대로 스킨디자인을 그때그때마다 바꿀 수 있을텐데...

그래서 네이버로 옮길까 했는데 그러자니 이미 여기에 포스팅을 생각보다 많이 썼다 ; ㅋㅋㅋㅋ

워우 언제 이렇게 포스팅을 한걸까 싶기도 하다 ㅎㅎ

좀 더 생각해보고 결정해야겠다.

 

그리고 미러리스를 구매하려고 간간히 알아보고 있던 중...!!

드디어 결정을 내렸다. 캐논 M3을 할지 M5를 할지 고민하던 중에 곧 다가오는 4월에 M6을 출시한다고 한다.

M3은 너무 구형이라 조금 망설여졌고 M5는 사양하고 너무 좋은데 어마어마한 가격에 고민이 되었다.

물론 M6도 90~100만원 할거라고는 하지만 M5보다는 낫지않은가 8ㅁ8...

 

그런고로 4월이나 5월중으로 미러리스 지르러 가야겠다 > <

 

오늘자 넋두리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