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Unicef] 유니세프 정기후원 신청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일기상자

[Unicef] 유니세프 정기후원 신청

멜도라 2017. 3. 7. 12:37

2017. 3. 7.

 

오전에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유니세프 정기후원 신청을 하였다.

정기후원을 신청하게 된 동기는 반반이다.

반은 나를 위해 반은 순수하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정기후원을 월 3만원으로 작게 시작해보고자 이곳저곳 찾아보았다.

유니세프, 월드비전 등등 엄청나게 다양하니까 선택하는것도 어려웠다.

 

사실 후원은 기분좋게 할 수 있지만 각 단체에 대한 투명성과 안좋은 이야기들을 들어와서

100% 믿음과 신뢰를 갖기는 힘들다.

그래도 이러한 방법으로라도 자원봉사를 나갈 시간과 체력은 되지 않으니 하고싶었다.

 

어찌되었든 올 3월 15일을 첫 시작으로 매달 정기후원을 하게 되었다!! (짝짝)

 

 

커피 좀 덜마시고 지름신 좀 자제하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 8ㅁ8... ㅋ

 

시작의 반은 불순한 의도였는데 결과론적으로는 좋은일 하는거니까 ... ㅎ ㅎ..

 

그 불순한 의도중 하나는... 이동욱 배우님... ㅎ 뱃지가 탐났는데

뱃지를 주는 이벤트는 끝난것 같았다.. (신청하고 나서 끝났다는 사실을 알게됨;; 끝났으면 배너에서 내리라고)

 

많은 핫한 배우분들께서 같이 참여하는 위액션 프로젝트!

이전에 포스팅한적도 있지만 좋은일은 다같이 하는거니까!!

 

또다른 불순한 의도는 ... 연...말...정.....산... ㅋ

 

그래도 이 불순한 의도들이어도 시작한게 어디냐며!!

하다보면 더 좋은 기운을 많이 받게되어 다른것도 막 하게될지 누가알아!! (자기위로)

 

어쨌든 이번달에 급여는 또다시 통장을 스쳐지나가겠지만 조금은 기분좋은 스쳐지나감도 있을 것 같다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