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도깨비 DVD] 도깨비 감독판 블루레이&DVD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취미상자

[도깨비 DVD] 도깨비 감독판 블루레이&DVD

멜도라 2017. 3. 15. 17:43

3월 14일 화이트 데이날 도깨비 5인방과 감독님께서 모였다는 소식을 전해들었다.

 

(사진 출처 : @hyunsoo1007)

 

도깨비 감독판 블루레이&DVD 코멘터리 녹음을 위해 모였다고 한다... ㅠㅠ

저 사진을 보자마자 DVD가 나오는 것인가..! 하며 나오자마자 사겠다는 일념하에 서치를 시작했다.

 

 

사랑해여 네이ver....

 

검색을 하다보니 출시 예정일은 확실치 않은데 현재 선입금이 진행중이라고 한다.

 

나...니....?? 선 입 금....??

 

열심히 서치해서 찾아낸 '도깨비 감독판 추진팀' 카페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이 소식을 버들님께 바로 전달... (훗)

 

영업사원인 멜은 열심히 영업을 합니다.

 

그렇다 DVD 추진은 드라마 방영 중 팬들에 의해 추진이 되었으며 확정이 되고 제작중이다.

코멘터리 녹음도 하였고(14일) 나는 택배만 기다리면 된다.

추진한 팬 측은 DC갤러리로 이럴때 보면 참 좋은 곳인것 같다...ㅋㅋㅋㅋ

 

그리고 발빠르게 카페에 가입하여 공지 섭렵 그리고 선입금 주문 페이지 접속 주문 일사천리로 진행 뙇!!!!

일반판매때 구매해도 상관 없으나 특전이 너무나도 탐났다.

DVD로 구매하려다가 화질 좋은게 좋으니 블루레이로 구매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DVD 화질이 480p였다. 개스레기........ 블루레이로 사길 잘했어...

(사실 전에 이그조 퍼스트박스 구매했다가 화질 개스레기라 엄청 욕했던...)

 

선입금이 ~3월 17일까지 마감이라 부랴부랴 카드부터 긁었다.

그렇다 나는 카드의 노예이다.

다행히 무이자 5개월 할부가 가능하였다.

전지전능한 도깨비신님의 배려인 듯 하였다...

 

 

(이미지 출처 : 도깨비 감독판 추진팀 Twitter)

 

이렇게 나는 도깨비 관련 굿즈를 예상치 못하게 다 모으게 되는게 되는 것 같았다.

이전에 샀던 음반이며 책이며 화보집(?)도 후기를 써야하는데

아직 포장비닐 하나 뜯지 않고 모셔두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 블루레이 얼른 집으로 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블루레이를 재생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이사가면서 사야겠다....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