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공감펀딩] 하비풀(hobbyful) 위안부 할머니를 기억하는 프랑스자수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취미상자

[공감펀딩] 하비풀(hobbyful) 위안부 할머니를 기억하는 프랑스자수

멜도라 2017. 3. 23. 14:16

 

년초에 좋은일을 하고자 네이버 공감펀딩을 참여한 적이 있다.

평범한 나눔펀딩도 좋았지만 취미도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감펀딩이 눈에 띄었다.

'프랑수 자수'를 배워보고 싶었는데 마침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공감펀딩이 있었고,

망설임 없이 참여할 수 있었다.

 

1월 23일 공감펀딩에 후원을 한 후 자수 파우치를 받은건 몇개월 후였다.

아직 자수파우치에 손도 못대고 있지만 시간날때 해야지 하고 옆에 모셔두고는 있다 ;; ㅎ

 

그러던 중 오늘 후원관련 내용에 대한 메일을 받게 되었다.

 

 

잊고 있었는데... 후원금을 받아 어떻게 썼는지 후원자로 이름이 올라가있는 것까지

상세히 예쁜 페이지에 적어서 메일을 주셨다 ㅎ

 

정말 내 이름이 있을까 하고 찾아보았는데 눈에 띄는 세글자 :)

괜히 뿌듯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참여해 보고 싶은 공감펀딩이었다.

 

자수파우치 키트는 2개를 받았는데 하나는 내가 쓰려했고 하나는 소중한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려고 한다.

좋은 일은 나누는게 좋은거라고 생각하고 있기에, 서툴지만 열심히 만들어서 선물을 하면 그분도 좋아하지 않을까 한다.

 

그런의미로 이번주 주말에는 아주 조금이라도 시도를 해보아야 겠다.

 

하비풀(hobbyful) 후원완료 포스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