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Canon/포토프린터] Canon Selphy CP1300 후기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취미상자

[Canon/포토프린터] Canon Selphy CP1300 후기

멜도라 2018. 1. 13. 22:53

11일 밤 늦게 주문하고 이틀만에 받게된 캐논 셀피 CP1300 포토프린터!!!!

 

빨리 오면 좋겠다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빨리 올줄은 몰랐다 ㅎㅎ

토요일 집에서 나른하게 뒹굴거리고 있던 나에게 움직일 동기를 주었다 ㅋㅋ

생각보다 박스가 굉장히 많이 컸다 ;; 아주 많이 ;; 심지어 엄청 무거웠음...

그래서 뭘 잘못 시켰나 생각도 잠시 했다.

 

 

캐논 CP1200과 CP1300 두가지가 있었고 두 버전의 차이점은 출시일과 LCD 액정차이라고 한다.

하지만 현재 캐논 공식 스토어에서 CP1200은 판매를 하고있지 않으며 CP1300도 JAJU와 콜라보로 인해

JAJU 패키지 제품만 팔고 있다.. ;; 좀 쓸데 없는것 같은데 막상 받아보니 트레이가 완전 쓸만하다는거.. ㅋㅋ

 

여하튼 엄청 큰 택배박스 속에 또 박스하나 + 추가로 주문한 인화용지들...

마트로시카 인형 하나씩 열어가는 느낌이었다... ㅋㅋ

 

택배오자마자 뜯고 하나씩 뜯어가며 설명서 정독하고 두근대는 마음으로 얼마나 잘 뽑힐까 설레며

드디어 전원을 켜고 테스트 작동 시작 !!!!

우선 다이어리에 붙일 credit card 사이즈 스티커용지로 장착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강다니엘군으로 테스트 시작.

사진은 인화하는데 총 30초정도 소요되는것 같다.

노란색 붉은색 차례대로 색이 입혀져 나오는데 짱 신기했다 ...!!

 

 

 

 

테스트는... 성.공.적 !!!

 

 

강다니엘군 사진 출처 : twitter @Sexy_KangDaniel(웃는게예쁜녤님)

 

화질과 선명도도 너무 짱이고 사진 표면을 광택, 무광택(패턴3가지) 선택도 가능하다.

아니 일단 사진 화질과 선명도가 진짜 너무너무 좋아서 이것만으로도 만족도 19961210%

양 옆의 절단선?을 제외하면 그냥 지니고 다녀도 되고 나는 붙일것이므로

깔끔하게 사진만 떼어서 다이어리에 붙였다.

 

 

 

 

흐흑... 존 예 보 스

접착력도 좋구 다이어리에 착 붙는게 진짜 너무 너무예쁘다

 

이제 다이어리에 붙일 사진들 고르는것만 남았다  ><

약간 소리가 생각보다 큰거 제외하고는 흠잡을데 하나없는 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오자마자 애들 사진으로만 5장 뽑아버렷다...

18장밖에 안들었는데 .... 아껴써야지 8ㅁ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