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도라의 덕질박스

개구리와 스티치 본문

멜도라 일상상자/취미상자

개구리와 스티치

멜도라 2016. 12. 20. 18:33

멜도라의 취미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는 인형을 매우 좋아한답니다.

어릴때부터 솜인형이고 가리지 않고 인형을 너무 좋아해서 이사할때 버린 인형만 한박스...

하지만 아직 집에도 한박스 있다는 사실 ㅎㅎ

 

그럼에도 끊임없이 인형을 사모으게 되는데, 요즘 눈에 들어오는 캐릭터는 개구리와 스티치!!

그 이유는 아시다시피 국카스텐 덕질을 시작하면서이다 ㅎㅎ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팬들 사이에서 개구리닮았다 하여 개구리라고 하는데 본인은 좋아하는 것 같진 않지만...

요즘은 개구리라는걸 인정하면서 멋있는 개구리라고 하며녀 좋아하는것 같기도 하다 ㅎ

 

아무튼, 오늘은 외근나가면서 기분도 꿀꿀하여 기분도 풀겸 나에게 선물을 하기로 했다.

 

바로 아트박스 가서 해누데려오기 > <

해누 라고 쓰고 개구리인형과 스티치 인형이었다... ㅎ

 

짜잔...!! 스티치 해누와 개구리 해누...!!

앞으로 내 사무실 책상위와 가방을 책임질 수호친구들이다.

인형을 보고있으면 귀엽고 포근해지고 만지고 있으면 보들보들하여 심신의 평화가 찾아온다.

그래서 아마도 나의 인형수집은 앞으로도 계속 될것 같다 ㅎㅎ

 

+) 보너스로 해누 스티치..!

이 사진을 보기전까지는 스티치를 닮았다는 생각은 안했는데 (본인이 올린 사진임) 정말 닮았다.. ㅋㅋ

 

 

 

Comments